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총괄 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15년)

서비스 환경 부문
사업명 성과지표 시행주기 추진실적
공원시설 편의성 공원 내/외곽 이용 안내 표지판 정비 실적 주1회 595회
공원 내 편의시설물 주기적 점검 월1회 112회
쾌적성 공원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5회) 5,706회
공원 시설물 주변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점검 월1회 109회
안전성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및 지속점검 분기1회 57회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분기1회 59회
장사시설 편의성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21,546건
쾌적성 시설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5회) 1,906회
안전성 행정장비 무료 제공 건수(휴대폰충전 등) 수시 5,900건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분기1회 4회
정기시설물 안전 점검 월1회 12회
문화시설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5회
쾌적성 공연장 내/외 화장실/휴지통 등 청소 1일(5회) 1,512회
안전성 시설 유형별 정기안전 점검 월1회 12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1회(법정치 준수)
도로기반시설 편의성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건수(모바일앱 등) 수시 1,024건
쾌적성 터널 및 도로환경 청소 횟수 수시 521회
터널/지하차도 및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124회
녹지(풀 깍기, 풀뽑기, 병충해 방지 등) 실적 반기1회 5회
안전성 계절별 시설물 정기 점검 분기1회 4회
낙하물 수거 실적 일일 279건
교량관리시설 편의성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건수 수시 1,552건
쾌적성 일일 노면청소 횟수 1일 247회
안전성 낙하물 수거 실적 일일 569건
시설물 정기 점검 실적 일일 365일
공영주차장시설 편의성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구축 운영 년 1회 1개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구축 운영 년 1회 1개
쾌적성 주차장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5회) 16,425회
안전성 장애인 전용구획 설치 실적 년 1회 11면
여성우선 구획 설치 실적 년 1회 5면
한마음스포츠시설 편의성 인터넷 등록 이용자 수 수시 5,710명
안내데스크 직원 친절도 평가 점수 월 1회 55점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 1회 12건
쾌적성 수영장 수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분기1회 4회(법정치 준수)
센터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5회) 1,097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12회
지하도상가시설 쾌적성 실내공기 오염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1회(법정치 준수)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5회) 1,255회
안전성 각종 시설물 정기 점검 월1회 12회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1일(5회) 1,792회
자갈치시장시설 쾌적성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5회) 1,121회
안전성 시설물 안전점검 실적 월1회 12회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1일(5회) 1,572회
서비스 과정 부문 (9개 시설 공통)
성과지표 시행주기 추진실적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이용고객 유형별 접근 방법 개선 수시 51건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2개월1회 162회(542명)
미스터리쇼퍼 결과를 통한 현장 바로 코칭 실적 월1회 606회(762명)
직원 서비스 친절도 평가 결과 분기1회 80.6점
고객서비스 응대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개선 29회
고객서비스헌장제 운영 개정 실적 반기1회 6회(17건)
신속성 고객의 소리함 운영 접수 건수 월1회 472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99.2%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125회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155건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년1회 91회
긴급차량 출동 운영 실적 수시 2,606회
미납요금 고지서 발송 실적 수시 145,707회
프로그램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실적 분기1회 151회
서비스 결과부문
성과지표 시행주기 추진실적
편익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월1회 502회
주요행사 개최 홍보 실적 수시 617건
SNS(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운영실적 수시 6,294명
신뢰성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반기1회 61회
합리적인 장사비용 적극 홍보 수시 5,000건
자체외부 고객만족도 실적 년1회 88.0점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실적 년1회 90.2점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수시 시행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여부 년1회 공개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여부 수시 접수0건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7건
안전사고 발생 건수 수시 5건
산업재해률 수시 0%
불만건수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459건
고객상담센터 상담만족도률 수시 95%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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