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어린이대공원 입니다.

왼쪽메뉴 영역


어린이대공원>생태분류현황 게시판 목록
번호
이름 식성 습성
1 곤줄박이 곤충류, 거미류, 식물의 씨앗, 열매 등을 섭식한다 우리나라의 산림이 울창한 지역에서 관찰되는 텃새이다.
2 꾀꼬리 곤충류, 거미류, 지렁이, 벚나무, 뽕나무, 포도나무 등의 열매를 섭식한다 우리나라의 산림, 도심지 공원, 정원 일대에 분포하는 여름철새이며, 야산이나, 구릉성 산지 농경지 ..
3 나무열매, 곡식, 새싹 등의 식물성 먹이, 지렁이, 메뚜기, 거미, 지네, 달팽이 등을 섭식한다 우리나라의 야산이나 산기슭, 들, 초지, 농경지 등에서 흔히 관찰되는 텃새이다
4 노랑턱멧새 식물의 씨앗, 곤충 등을 섭식한다. 전국의 야산, 숲 가장자리, 농경지, 강, 하천 주변의 관목 숲, 덤불 등지에서 흔히 관찰되는 텃새..
5 논병아리 물고기, 게, 새우 등의 갑각류, 거미, 곤충 등의 동물성 먹이, 식물의 씨앗, 열매 등을 섭식한다.. 우리나라의 하천, 호수, 저수지, 연못 일대에서 관찰되는 겨울철새이다.
6 딱새 딱정벌레류, 나비류, 벌류, 파리류, 매미류, 식물의 열매 등을 섭식한다 우리나라 숲 가장자리, 덤불, 관목 숲, 인가 근처, 농경지 주변, 하천, 공원 등에서 흔히 번식하..
7 물총새 민물고기, 양서류, 수생 곤충 등을 섭식한다. 우리나라 전역에서 번식하는 여름철새로 개울가, 저수지, 호수 등에서 관찰되는 여름철새이다.
8 방울새 식물의 씨앗, 곤충류 등을 섭식한다 우리나라에는 농경지나 정원, 농경지 주변의 야산, 구릉성 산지 등에서 흔히 관찰되는 텃새이다.
9 붉은가슴울새 딱정벌레류, 나비, 벌, 잠자리 등을 섭식한다. 우리나라의 산림에서 관찰되는 나그네새이다.
10 쇠딱다구리 딱정벌레, 진딧물, 나비, 파리, 메뚜기, 벌 등의 곤충류, 노래기, 거미, 식물의 열매 등을 섭식.. 우리나라 전국의 야산 공원, 숲 속에서 흔히 번식하는 텃새이다.
처음페이지 이전페이지 1 2 마지막페이지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