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도시 부산의 가치를 높이는 초일류 공기업 부산시설공단
실적지표 | 이행주기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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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1분기 | 2분기 | 3분기 | 4분기 | |||
편의성 |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 수시 | 558회 | 152회 | 129회 | 139회 | 138회 |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 수시 | 24,524건 | 5,646건 | 5,452건 | 7,092건 | 6,334건 | |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등) | 수시 | 10,519건 | 2,558건 | 2,725건 | 2,595건 | 2,641건 | |
미납요금 고지서(문자) 발송 건수 | 수시 | 9,716건 | 273건 | 2,835건 | 3,357건 | 3,251건 | |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 수시 | 100개소 | 25개소 | 25개소 | 25개소 | 25개소 | |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 수시 | 100개소 | 25개소 | 25개소 | 25개소 | 25개소 | |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 월1회 | 5회 | 3회 | 1회 | 0회 | 1회 | |
인터넷 수강등록 이용자 수 | 수시 | 5,927명 | 1,658명 | 1,195명 | 1,691명 | 1,383명 | |
쾌적성 |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횟수 | 일일3회 | 15,120회 | 3,780회 | 3,780회 | 3,780회 | 3,780회 |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실적 | 월1회 | 228회 | 60회 | 55회 | 56회 | 57회 | |
터널 및 지하차도,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 수시 | 185회 | 26회 | 61회 | 46회 | 52회 | |
흡입차량 이용 노면 청소 횟수 | 주1회 | 729회 | 198회 | 191회 | 162회 | 178회 | |
수영장 수질 측정 및 결과 공개 | 분기1회 | 4회 | 1회 | 1회 | 1회 | 1회 | |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 년1회 | 6회 | 3회 | 3회 | 0회 | - | |
안전성 |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 실적 | 월1회 | 769회 | 155회 | 86회 | 407회 | 121회 |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여부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여부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 일일3회 | 15,120회 | 3,780회 | 3,780회 | 3,780회 | 3,780회 | |
낙하물 수거 실적 | 수시 | 3,825건 | 890건 | 902건 | 1,022건 | 1,011건 | |
장애인/여성우선 주차구역 운영 실적 | 수시 | 1,875개 | 410개 | 505개 | 480개 | 480개 |
실적지표 | 이행주기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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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1분기 | 2분기 | 3분기 | 4분기 | |||
접근성 | 사업별 특성 및 고객 유형별 접근성 개선 실적 | 수시 | 276회 | 68회 | 60회 | 76회 | 72회 |
시설 내․외부 안내 표지판 정비 실적 | 수시 | 179회 | 55회 | 33회 | 59회 | 32회 | |
대응성 |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 수시 | 153회 | 46회 | 41회 | 32회 | 34회 |
미스터리쇼핑 및 현장 바로 코칭 결과 | 월1회 | 87점 | 88점 | - | - | 86점 | |
고객접점지역(MOT) 직원서비스 수준진단 결과 | 년1회 | - | - | - | - | - | |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
고객서비스 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 수시 | 15회 | 3회 | 4회 | 5회 | 3회 | |
신속성 |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 월1회 | 141건 | 63건 | 19건 | 48건 | 11건 |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 수시 | 96.5% | 95% | 97% | 96% | 98% | |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 분기1회 | 36회 | 9회 | 14회 | 7회 | 6회 | |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 년1회 | 29회 | 3회 | 9회 | 9회 | 8회 | |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 반기1회 | 20회 | 1회 | 6회 | 8회 | 5회 |
실적지표 | 이행주기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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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1분기 | 2분기 | 3분기 | 4분기 | |||
편익성 |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 수시 | 2,512회 | 236회 | 1,327회 | 417회 | 532회 |
주요행사 홍보 실적 | 수시 | 262회 | 75회 | 100회 | 44회 | 43회 | |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실적 | 수시 | 38,356명 | 8,352명 | 9,878명 | 10,037명 | 10,089명 | |
신뢰성 |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 반기1회 | 15회 | 9회 | 5회 | 1회 | - |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년1회 | 85.7점 | - | 85.7점 | - | - | |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년1회 | 88.27점 | - | 88.27점 | - | - | |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 년1회 | 34회 | 8회 | 18회 | 3회 | 5회 | |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수시 | |
충족성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 수시 | 0건 | 0건 | 0건 | 0건 | 0건 |
안전사고 발생 건수 | 수시 | 1건 | 0건 | 1건 | 0건 | 0건 | |
산업재해률 | 수시 | 0% | 0% | 0% | 0% | 0% | |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 수시 | 495건 | 73건 | 149건 | 138건 | 135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