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가장 거래규모가 크고 오래된 재래시장, 의류, 가전제품, 식품, 생활잡화 등 모든 물품들을 갖추고 있으며
좋은 품질의 물품들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는 시장으로 쇼핑 관광의 최적지입니다.
(자갈치-국제시장:도보로 5분소요)
BIFF광장은 부산국제영화제의 상영관이 밀집된 극장가로서 입구의 상징 아치와 조형물, 스타문양과 함께 광장 중심부에는 세계적인 명감독과 배우들의 핸드프린팅이 새겨져 있습니다.
(자갈치-BIFF광장:도보로 5분소요)
부산 시가지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부산타워(120m)가 용두산공원에 있습니다.
광복로에 자리하고 있으며 태종대와 오륙도 그리고 수평선 너머 대마도도 볼 수 있습니다.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가장 먼저 찾는 명소로 팔각정, 수족관, 꽃시계 등이 있습니다.
(자갈치-용두산공원:도보로 10분소요)
광안대교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전면 해상에 위치하며, 전체 교량 연장은 7,420m이고 주교량 현수교는 연장 900m로 국내 최장 교량입니다.
광안대교 현수교는 약 3만톤의 복층 강교를 직경 600m케이블 2본으로 지지하는 형태로 일본의 세토대교, 아카시 해협대교 등과 같은 형식이며 국내 최장 복층 현수교입니다.
(자갈치-광안대교:버스로 40분소요)
영도섬의 끝자락에 위치한 태종대공원은 깍아지른 듯한 기암괴석과 탁 트인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명소로 전망대, 자갈마당, 등대 등 볼거리와 유람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갈치-태종대:버스로 20분소요)
추억과 역사가 함께하는 전국 유일의 도개교입니다. 매일 오후2시에 47년만에 복원된 영도대교가 도개하는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자갈치-영도대교 : 도보로 5분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