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도시 부산의 가치를 높이는 초일류 공기업 부산시설공단
평가지표 | 경영관리 | 경영성과 | |||||
---|---|---|---|---|---|---|---|
배점 | 리더십 | 경영시스템 | 일자리확대 | 사회적 책임 | 주요사업 | 경영효율성과 | 고객만족성과 |
15 | 13 | 6 | 29 | 19 | 10 | 8 | |
득점 | 12.86 | 11.32 | 5.93 | 26.24 | 17.87 | 9.59 | 7.11 |
평가지표 | 경영관리 | 경영성과 | |||||
---|---|---|---|---|---|---|---|
배점 | 리더십 | 경영시스템 | 일자리확대 | 사회적 책임 | 주요사업 | 경영효율성과 | 고객만족성과 |
15 | 13 | 6 | 29 | 17 | 12 | 8 | |
득점 | 11.55 | 10.64 | 5.02 | 25.10 | 12.23 | 11.34 | 7.05 |
년도 | 공단 | 스포원 | ||
---|---|---|---|---|
점 수 | 등 급 | 점 수 | 등 급 | |
2023 | 90.92 | 라 | 82.93 | 다 |
2022 | 89.02 | 다 | 82.84 | 다 |
2021 | 89.78 | 다 | 81.01 | 다 |
2020 | 85.48 | 다 | 73.28 | 마 |
2019 | 87.64 | 나 | 84.34 | 다 |
2018 | 87.33 | 나 | 86.53 | 나 |
2017 | 89.40 | 가 | 80.10 | 다 |
2016 | 87.13 | 다 | 85.94 | 나 |
2015 | 90.19 | 가 | 82.99 | 다 |
2014 | 87.70 | 다 | 76.84 | 라 |
2013 | 88.14 | 나 | 80.16 | 다 |
2012 | 91.41 | 가 | 89.37 | 다 |
2011 | 88.36 | 다 | 91.18 | 나 |
2010 | 91.12 | 보통 | 86.57 | 보통 |
2009 | 91.92 | 우수 | 88.37 | 우수 |
2008 | 89.61 | 보통 | 94.16 | 우수 |
2007 | 86.70 | 나 | 86.86 | 나 |
2006 | 89.21 | 가 | 85.79 | 나 |
2005 | 87.14 | 가 | 80.56 | 다 |
2004 | 88.61 | 가 | - | - |
2003 | 88.76 | 나 | - | - |
2002 | 89.98 | 가 | - | - |
2001 | 85.02 | 가 | - | - |
2000 | 91.89 | 가 | - | - |
1999 | 96.14 | 가 | - | - |
1998 | 94.55 | 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