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달간 국제지하도상가서 제23회 홈패션 전시회 열려
-
작성자관리자
-
작성날짜2024-09-19
-
조회수587
-
첨부파일
9월 한달간 국제지하도상가서 제23회 홈패션 전시회 열려
◈ 9.1.~9.30. 커튼 전문점‧상인회 소속 작가 대거 참여
◈ 전시후 사용 커튼‧쿠션 등 홈패션 작품과 부대행사 수익금 취약계층 기부
국제지하도상가에서 9월 한달동안 홈패션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국제지하쇼핑센터 미술의거리에서 펼쳐지는 제23회 홈패션 전시회는 9월 1일(일)부터 9월 30일(월)까지 이어지며 커튼 전문점 및 상인회 소속 작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홈패션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커튼 및 생활 속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보기만 해도 감탄을 자아내는 부산 지역 풍경 명소를 담은 작품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상인회 회원들의 다양한 물품들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아나바다도 열린다.
올해로 23회째를 맞은 홈패션 전시회는 매년 가을마다 개최되어 다채로운 홈인테리어와 홈패션 작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등 지역경제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행사는 국제지하도상가 상인회가 주최하고 부산시설공단이 후원한다.
전시 종료 후 사용한 커튼과 쿠션 등 홈패션 작품과 행사‧아나바다에서 나온 수익금은 부산광역시 중구청과 협력하여 지역 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국제지하쇼핑센터 미술의 거리는 2005년 개장 이후 전시 관람과 작품구매 등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문화예술 체험에 빠져들 수 있는 특색있는 공간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시민이 직접 그림을 그리고 전시할 수 있는 드로잉 스트리트(DRAWING STREET)를 계절별 운영하는 등 새로운 문화·예술 체험공간으로 각광 받고 있다.
관련문의: 상가관리처 남부지하도상가사업소 담당주임 이주호 ☎ 051-713-8252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