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지하도상가 서면몰 상업광고 대행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 입찰대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서면지하도상가 서면몰 상업광고 대행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 소 재 지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지하 717(부전동) 일원
○ 사업물량 : 총73개소
구 분 | 광고 종류 | 수 량 | 규 격 | 비 고 |
서면 지하도상가 서면몰 | 계 | 73 | | |
벽면조명광고 | 19 | 와이드칼라 19개×1면 | |
6 | 라이트패널(대리석) 6개×1면 | |
4 | 플랙스광고(캐노피) 4개×1면 | |
기둥광고 | 26(52면) | 원기둥(24시 통로) 26개×2면 | 공익16면 사용 |
4(16면) | 분수대 사각기둥 4개×4면 | |
기타광고 | 14 | 방향표시 14개×(1개소 10명기준) | 수량조정 가능 |
※ 기둥광고(원기둥) 16면은 공익광고로 할당하며 유지·보수비용은 대행사업자 부담
※ 기존 운영 중인 천정광고는 「지하공공보도시설의 결정·구조 및 설치기준에 관한 규칙」 제11조 2항 및 3항에 의거하여 설치기준에 적합하지 않아 사업물량에서 제외
○ 물량규격 및 게첨 위치도 : 붙임 참조
○ 사용기간 : 3년 (36개월)
※ 계약기간 중 특별한 하자 미발생시 3년 추가 연장 가능하나 해당 기간 내 개·보수공사 진행시 잔여계약기간에 상관없이 계약 자동종료
○ 부가조건
▷ 사용기간동안 계약자 비용부담으로 광고물 제작 부착 및 시설물 유지관리 일체 부담
▷ 부착물이 훼손되거나 더럽혀진 경우 즉시 교체 부착
▷ 광고매체 운영에 필요한 제반설비(전기설비 등)는 낙찰자가 부담하여 설치․유지관리
하여야 하며, 신규설치가 필요한 경우 역시 낙찰자 비용 부담하여 신규설치 운영해야 함.
○ 입찰일정
입찰공고문 게시기간 | 개 찰 일 시 | 입찰서 제출기관 | 계약체결 | 계약기간 |
2017. 1. 5.(목)공고시 ~2017. 1.11.(수)16:00 | 2017. 1.12.(목) 10:00 | 온비드 (www.onbid.co.kr) | 2017.1.13.(금)~ 1.16.(월) | 2017. 1. 23. ~2020. 1. 22. |
2. 입찰 방법(총액 입찰) : 전자 입찰 실시(온비드 www.onbid.co.kr)
○ 일반경쟁입찰로서 입찰금액은 3년간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입찰하며 최고가 입찰자를 선정
3. 임대료 납부 방법 : 계약 체결 전 공단에서 발행하는 납입 고지서로 선납
4.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부산시설공단 홈페이지 참조 및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부산시설공단 지하도상가사업단 | 중부지하도상가사업소 상업광고 담당 ☎051-713-82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