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공고 : 제2011 - 201 호
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전산소모품(캐논 ICD-380/W 등 105종)연간구매 단가계약
나. 구매내역 : 전산소모품(토너 등) 구매 단가계약 특수조건(붙임) 참조
다. 입찰방법 : 총액입찰 / 최저가 낙찰제
라. 입찰기간 : 2011.12.27.(화) 14:00 ~ 2012. 1.3.(화) 15:00
마. 개찰일시 : 2012.1.3.(화) 16:00
바. 개찰장소 : 부산시설공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발생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사. 기초금액 : 금58,781,200원(금오천팔백칠십팔만일천이백원정)
2. 입찰 방식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www.g2b.go.kr)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진행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산에 소재하여야 하며, 전산소모품 관련 도․소매 업체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송신하면 되며,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 동일인이 2회이상 입찰서 제출시는 모두 무효 처리되며,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일로부터 5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거 우리공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될 수 있는 동일 금액을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1항4호에 의거 추첨 방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부도 중에 있는 업체, 부정당업자 제재기간에 있는 업체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등에 위배한 업체의 경우 낙찰은 무효로 처리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8.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등에 의합니다.
9. 전자입찰 참가준비 등의 책임
전자입찰참가 희망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계약 체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에 불응하거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또한 계약자는 계약체결 시 각 품목별 단가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품목별 단가는 기초단가 이하로 책정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우리 공단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공단「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구매단가계약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 물품구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우리 공단은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입찰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수수료를 면제하고 있습니다.
라. 구매예상수량은 추정량이므로 우리 공단의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마. 반드시 전산소모품(토너 등) 구매 단가계약 특수조건(붙임 2)을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재무회계파트 (☎ 051-860-7684, 담당 : 이전향)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제시된 품명 및 규격에 의문이 있으시면 투찰하시기 전에 담당자와 협의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11년 12월 27일
부산시설공단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