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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고객서비스 헌장>
실천 가이드라인
친절 서비스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전화벨이 세 번 이상 울리기 전에 상냥한 목소리로 받겠습니다.
전화를 받으면 「감사합니다+소속+성명」순으로 인사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말씀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문의내용에 대해 신속·정확하게 답변하겠습니다.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 그 사유와 업무 복귀 예정시간을 안내하고 업무에 복귀하는 즉시 고객님께 전화를 걸어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를 끊기 전에 추가 문의여부를 확인하고「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정중하게 인사하겠습니다.
고객이 먼저 전화를 끊고 나서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사무실 입구에 직원의 사진과 업무내용이 안내된 좌석배치도를 게시하여 담당직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방문 시 하던 일을 멈추고 일어서서 밝은 미소로 인사를 하며 적극적인 자세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편안한 의자를 권한 후, 고객님의 말씀을 경청하겠습니다.
노약자 및 장애인 고객은 타 업무에 우선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타 부서 업무일 경우에는 양해를 구하고 해당부서와 담당자(연락처)를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을 확인 한 후,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정중하게 배웅인사를 하겠습니다.
온라인으로 문의하시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고객 문의사항은 담당자가 확인 후 신속하게 조치하여 지연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단순문의 3근무일/불만·건의 5근무일 이내)
부득이한 사유로 민원 처리지연 시에는 중간 처리상황과 처리 예정기한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처리결과를 알려드릴 때에는 조치내용, 담당자 성명, 연락처를 함께 안내하겠습니다.
소통 서비스
고객입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민원을 신청하고 공단과 소통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전화, SNS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겠습니다.
소통 서비스 안내
전화/팩스
대표번호 : 1670-8114
FAX : 051) 851-7501
우 편
우편번호 : 47132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새싹로 174(연지동) 부산시설공단 안전혁신본부
온 라 인
홈페이지 : www.bisco.or.kr
블로그 : blog.naver.com/i_bisco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isco.pr
트위터 : https://twitter.com/bisco_tw
유튜브: https://www.youtube.com/biscoplay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sco_ig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bisco
신뢰 서비스
공단 경영에 따른 제반사항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보실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홈페이지에(
www.bisco.or.kr
) 게시하겠습니다.
공시내용 및 공개주기
공시내용 및 공개주기
공시내용
공개주기
공시내용
공개주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매년
경영평가 결과
매년
사규현황
수시
이사회 구성 및 운영
반기
자산관리 현황
매년
부서별 주요 업무계획
매년
경영목표
수시
채용공고 및 안내
수시
약속 서비스
다음 사항으로 인하여 공단을 방문 또는 불만사항 신고 시 시정 조치 후 정중한 사과와 함께
1만원 상당의 보상을 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의 미 준수로 인해 방문하시는 경우
고객요청사항의 처리기한(단순문의 3근무일, 불만·건의 5근무일)을 초과하였음에도 그 지연사유를 안내하지 않았을 경우
직원의 잘못된 업무 처리로 인해 동일한 민원이 다시 발생할 경우
고객에게 불편을 드린 직원에 대해서는 주의조치와 함께 직무교육, 친절 서비스 교육 등을 철저히 실시하여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사후 서비스
본 헌장을 공단 홈페이지에 상시 공개하고 고객과 약속한 분야별 서비스 이행기준이 잘 이행되고 있는지 반기 1회 이상 점검하여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해 고객중심의 헌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본 헌장 미 준수 사항에 대해 홈페이지(www.bisco.or.kr) 또는 유선 (1670-8114)으로 알려주시면 확인 즉시 시정하고 그 내용을 1일 이내에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 존중과 가치를 실현하고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연1회 이상 실시·분석하고 미흡한 점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의 의견이 반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금품·향응, 부당한 이익 등은 절대 요구하지도 받지도 않겠습니다.
컨텐츠 관리부서 :
성과평가팀
연락처 :
☎ 1670-8114
최종수정일 :
2024-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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