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총괄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16년)

서비스 환경 부문
사업명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공원관리 편의성 공원 내/외곽 이용 안내 표지판 점검 주1회 384회 96회 96회 96회 96회
공원 내 편의시설물 주기적 점검 월1회 96회 24회 24회 24회 24회
쾌적성 공원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8,784회 2,184회 2,184회 2,208회 2,208회
공원 시설물 주변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점검 월1회 96회 24회 24회 24회 24회
안전성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및 지속점검 분기1회 32회 8회 8회 8회 8회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분기1회 32회 8회 8회 8회 8회
장사시설 편의성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23,747건 6,125건 6,202건 5,654건 5,766건
쾌적성 시설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2,196회 546회 546회 552회 552회
안전성 행정장비 무료 제공 건수(휴대폰충전 등) 수시 5,336건 1,270건 1,434건 1,260건 1,372건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분기1회 8회 2회 2회 2회 2회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24회 6회 6회 6회 6회
문화시설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2회 - 1회 - 1회
쾌적성 공연장 내/외 화장실/휴지통 등 청소 1일(3회) 1,098회 273회 273회 276회 276회
안전성 시설 유형별 정기안전 점검 월1회 12회 3회 3회 3회 3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1회 - - 1회 -
도로기반
시설
편의성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전화 등) 수시 6,298건 1,230건 1,938건 1,564건 1,566건
쾌적성 터널 및 도로환경 청소 횟수 수시 559회 133회 136회 141회 149회
터널/지하차도 및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152회 31회 42회 32회 47회
녹지(풀 깍기, 풀뽑기, 병충해 방지 등) 실적 반기1회 2회 1회 - 1회 -
안전성 낙하물 수거 실적 일일 3,555건 851건 860건 911건 933건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12회 3회 3회 3회 3회
교량관리 편의성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전화 등) 수시 3,246건 721건 729건 793건 1,003건
쾌적성 일일 노면청소 횟수 일일 237회 62회 53회 60회 62회
안전성 낙하물 수거 실적 일일 360건 101건 77건 89건 93건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12회 3회 3회 3회 3회
공영주차장 편의성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18개 18개 18개 18개 18개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22개 22개 22개 22개 22개
쾌적성 주차장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1,098회 273회 273회 276회 276회
안전성 장애인 전용구획 운영 실적 년1회 239개 239개 239개 239개 239개
여성우선 구획 운영 실적 년1회 15개 15개 15개 15개 15개
한마음
스포츠센터
편의성 인터넷 등록 이용자 수 수시 5,191명 1,102명 1,787명 1,116명 1,186명
안내데스크 직원 친절도 평가 점수 월1회 82.5점 80.5점 88.5점 79.0점 82.0점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1회 12회 3회 3회 3회 3회
쾌적성 수영장 수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분기1회 4회 1회 1회 1회 1회
센터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1,098회 273회 273회 276회 276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12회 3회 3회 3회 3회
지하도상가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12회 6회 - 6회 -
쾌적성 실내공기 오염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23회 5회 6회 6회 6회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6,315회 1,365회 1,638회 1,656회 1,656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69회 15회 18회 18회 18회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1일(3회) 6,315회 1,365회 1,638회 1,656회 1,656회
자갈치시장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2회 1회 - 1회 -
쾌적성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1,098회 273회 273회 276회 276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12회 3회 3회 3회 3회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1일(3회) 1,098회 273회 273회 276회 276회
서비스 과정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이용고객 유형별 접근 방법 개선 수시 61회 15회 20회 11회 15회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분기1회 109회 24회 25회 29회 31회
미스터리쇼퍼 결과를 통한 현장 바로 코칭 실적 월1회 1,505회 498회 389회 342회 276회
직원 서비스 친절도 평가 결과 분기1회 82.7점 81.4점 83.0점 82.4점 83.8점
고객서비스 응대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이행
고객서비스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수시 33회 10회 7회 7회 9회
신속성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월1회 314건 68건 82건 75건 89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99% 98% 100% 99% 99%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65회 18회 16회 20회 11회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년1회 30회 10회 5회 7회 6회
미납요금 고지서 발송 실적 수시 110,531건 60,559건 45,667건 2,105건 2,200건
프로그램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실적 분기1회 52회 17회 15회 15회 5회
서비스 결과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편익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월1회 524회 102회 167회 157회 98회
주요행사 개최 홍보 실적 수시 620회 128회 192회 181회 119회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참여)실적 수시 6,989명 6,574명 6,743명 6,965명 6,989명
신뢰성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반기1회 63회 17회 15회 13회 18회
자체외부 고객만족도 실적 년1회 84.4점 - 83.4점 - 85.3점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실적 년1회 91.1점 - - 91.1점 -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이행여부 년1회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이행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이행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운영결과 공개 이행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5건 - - 4건 1건
안전사고 발생 건수 수시 0건 - - - -
산업재해률 수시 0% 0% 0% 0% 0%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293건 91건 108건 61건 33건
고객상담센터 상담만족도 수시 97% 98% 97% 97% 96%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