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총괄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17년)

서비스 환경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수시 540회 99회 112회 224회 105회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22,203 5,236건 5,873건 5,418건 5,676건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등) 수시 8,621건 1,688건 2,816건 2,924건 1,193건
미납요금 고지서(문자) 발송 건수 수시 10,564건 2,261건 2,240건 3,115건 2,948건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26개 24개 24개 26개 26개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26개 24개 24개 26개 26개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1회 12회 3회 3회 3회 3회
인터넷 수강등록 이용자 수 수시 5,643명 1,111명 1,580명 1,817명 1,135명
쾌적성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횟수 일일 3회 15,326회 3,780회 3,822회 3,864회 3,860회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실적 월1회 151회 27회 34회 89회 1회
터널 및 지하차도,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141회 28회 42회 37회 34회
흡입차량 이용 노면 청소 횟수 주1회 700회 141회 174회 203회 182회
수영장 수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분기 1회 4회 1회 1회 1회 1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4회 - 2회 2회 -
안전성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 실적 월1회 171회 45회 55회 57회 14회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일일 3회 15,288회 3,780회 3,822회 3,864회 3,822회
낙하물 수거 실적 수시 3,955건 1,910건 1,000건 961건 84건
장애인/임산부 전용 주차구역 운영 실적 수시 283개
/98개
283개
/91개
283개
/94개
283개
/98개
283개
/98개
서비스 과정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고객 유형별 접근성 개선 실적 수시 271회 61회 59회 81회 70회
시설 내․외부 안내 표지판 정비 실적 수시 180회 29회 51회 52회 48회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수시 115회 32회 37회 27회 19회
미스터리쇼핑 및 현장 바로 코칭 결과 월1회 85.3점 84.5점 83.9점 85.9점 86.7점
고객접점지역(MOT) 직원서비스 수준진단 결과 년1회 85.5점 - 85.5점 - -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이행
고객서비스 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수시 28회 8회 6회 9회 5회
신속성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월1회 240건 83건 27건 76건 54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96% 95% 97% 95% 98%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50회 11회 17회 12회 10회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년1회 42회 8회 12회 12회 10회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반기1회 15회 2회 2회 7회 4회
서비스 결과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편익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수시 2,719회 202회 813회 1,191회 513회
주요행사 홍보 실적 수시 238회 50회 56회 61회 71회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실적 수시 28,269명 7,006명 7,061명 7,090명 7,112명
신뢰성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반기1회 57회 19회 15회 12회 11회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년1회 85.5점 - 86.3점 - 84.7점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년1회 89.9점 - 89.9점 - -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년1회 19회 - - 19회 -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6건 0건 6건 0건 0건
안전사고 발생 건수 수시 0건 0건 0건 0건 0건
산업재해률 수시 0% 0% 0% 0% 0%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289건 26건 39건 110건 114건
고객상담센터 상담만족도 수시 98% 99% 98% 98% 98%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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