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총괄 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19년)

서비스 환경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상반기 하반기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수시 469회 230회 239회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23,732회 11,459건 12,273회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등) 수시 9,520회 4,867건 4,653회
미납요금 고지서(문자) 발송 건수 수시 16,278회 6,425회 9,853회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56회 28개소 28회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59회 28개소 31회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1회 4회 1회 3회
인터넷 수강등록 이용자 수 수시 9,695회 4,310명 5,385회
쾌적성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횟수 일일3회 17,591회 7,783회 9,808회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실적 월1회 404회 115회 289회
터널 및 지하차도,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129회 57회 72회
흡입차량 이용 노면 청소 횟수 주1회 922회 350회 572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8회 4회 4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 실적 월1회 455회 206회 249회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일일3회 24,713회 10,914회 13,799회
낙하물 수거 실적 수시 34,686회 17,048회 17,638회
장애인/여성우선 주차구역 운영 실적 수시 73개소(360면)
6개소(35면)
72개소(343면)
65개소(35면)
73개소(360면)
6개소(35면)
서비스 과정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상반기 하반기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고객 유형별 접근성 개선 실적 수시 190건 74건 116건
시설 내․외부 안내 표지판 정비 실적 수시 113건 64건 49건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수시 168건 87회 81건
모니터링 및 현장 바로 코칭 결과 월1회 10회
(381개소)
7회
(145개소)
3회
(236개소)
고객접점지역(MOT) 직원서비스 수준진단 결과 년1회 90.78점 - 90.78점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고객서비스 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수시 16건 9건 7건
신속성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월1회 110건 46건 64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94.6% 93% 96%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50건 20건 30건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년1회 46건 15회 31건
서비스 결과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상반기 하반기
편익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수시 4,508회 1,916회 2,592회
주요행사 홍보 실적 수시 469회 243건 226회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실적 수시 284회 52회 232회
신뢰성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반기1회 38회 22회 16회
부서별 이용고객만족도 조사 분기1회 21회 8회 13회
자체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반기1회 86.2점 - 86.2점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년1회 91.85점 91.85점 -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년1회 이행 이행 이행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0건 0건 0건
안전사고 발생 건수 수시 0건 0건 0건
산업재해률 수시 0% 0% 0%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482건 200건 282회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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