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총괄 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20년)

서비스 환경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상반기 하반기
편의성 편의시설확충 및 개선 실적 수시 445회 203회 242회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24989건 12299건 12690건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등) 수시 10350건 6713건 3637건
미납요금 고지서(문자) 발송 건수 수시 17996회 9967회 8029회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61개소 26개소 35개소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71개소 32개소 39개소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1회 0회 0회 0회
인터넷 수강등록 이용자 수 수시 49667명 49248명 419명
쾌적성 화장실및 휴지통 청소 횟수 일일3회 18304회 8736회 9568회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실적 월1회 1189회 483회 706회
터널 및 지하차도,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129회 57회 72회
흡입차량 이용 노면 청소 횟수 주1회 968회 538회 430회
특별교통수단 차량 내외부 세차 횟수 수시 803회 798회 5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11회 6회 5회
안전성 시설물정기 안전점검 실적 월1회 3742회 1980회 1762회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일일3회 27671회 9481회 18190회
낙하물 수거 실적 수시 32840회 16906회 15934회
장애인/여성우선 주차구역 운영 실적 개소(면) 81개소(396면)58개소(232면) 79개소(392면)58개소(232면) 81개소(396면)58개소(232면)
서비스 과정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상반기 하반기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고객 유형별 접근성 개선 실적 수시 211건 95건 116건
시설 내․외부 안내 표지판 정비 실적 수시 138건 54건 84건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수시 166회 54회 81회
모니터링 및 현장 바로 코칭 결과 월1회 7회
(125접점)
4회
(45개소)
3회
(80개접점)
고객접점지역(MOT) 직원서비스 수준진단 결과 년1회 - -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고객서비스 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수시 10회 5회 5회
신속성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월1회 1176건 674건 502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99.2% 98.3%% 100%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60회 23회 37회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년1회 70회 23회 47회
서비스 결과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상반기 하반기
편익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수시 1658회 312회 1346회
주요행사 홍보 실적 수시 374건 189건 185건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실적 수시 384회 256회 128회
신뢰성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반기1회 54건 29건 25건
부서별 이용고객만족도 조사 분기1회 24회 6회 18회
자체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반기1회 1회 하반기 1회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년1회 1회 하반기 1회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년1회 이행 이행 이행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1건 1건 0건
안전사고 발생 건수 수시 1건 1건 0건
산업재해 발생 건수 수시 2건 2건 0건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686건 303건 383회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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