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총괄 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21년)

서비스 환경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상반기 하반기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수시 465회 220회 245회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등) 수시 6,758건 3,334건 3,424건
미납요금 고지서(문자) 발송 건수 수시 16,255건 10,056건 6,169건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75개소 39개소 36개소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83개소 39개소 36개소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1회 9회 0회 9회
온라인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25,349건 12,410건 12,939건
인터넷 수강등록 이용자 수 수시 893명 75명 818명
특별교통수단 이용 모바일 앱 접수 건수 수시 258,337건 80,248건 178,089건
공영주차장 월주차 정기권 온라인 접수 건수 수시 8,466건 0건 8,466건
쾌적성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횟수 일일3회 75,760회 8,399회 67,361회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실적 월1회 2,288회 994회 1,294회
터널 및 지하차도,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132회 60회 72회
흡입차량 이용 노면 청소 횟수 주1회 711회 346회 365회
특별교통수단 차량 내외부 세차 횟수 수시 1,958회 478회 1,445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8회 5회 3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 실적 월1회 1,923회 478회 1,445회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일일3회 37,962회 18,063회 19,899회
낙하물 수거 실적 수시 27,154회 11,817회 15,337회
장애인/여성우선 주차구역 운영 실적 개소(면) 80개소(446면)/57개소(247면)
서비스 과정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상반기 하반기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고객 유형별 접근성 개선 실적 수시 219건 106건 113건
시설 내·외부 안내 표지판 정비 실적 수시 122건 62건 60건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수시 130회 52회 78회
모니터링 및 현장 바로 코칭 결과 월1회 4회(108접점) 2회(74접점) 2회(34접점)
직원 친절서비스(MOT) 조사결과 연1회 이행 이행 이행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고객서비스 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수시 12회 2회 10회
신속성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월1회 1,000건 439건 561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99.8% 99.8% 99.8%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74회 36회 38회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연1회 125회 57회 68회
서비스 결과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상반기 하반기
편익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수시 1,796회 691회 1,105회
주요행사 홍보 실적 수시 1,090건 832건 258건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실적 수시 1,269회 560회 709회
신뢰성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반기1회 60건 34건 26건
부서별 고객만족도 조사 반기1회 34회 11회 23회
자체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연1회 1회 1회 -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연1회 1회 - 1회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연1회 이행 이행 이행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0건 0건 0건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674건 317건 357건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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