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도시 부산의 가치를 높이는 초일류 공기업 부산시설공단
실적지표 | 이행주기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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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상반기 | 하반기 | |||
편의성 |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 수시 | 465회 | 220회 | 245회 |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등) | 수시 | 6,758건 | 3,334건 | 3,424건 | |
미납요금 고지서(문자) 발송 건수 | 수시 | 16,255건 | 10,056건 | 6,169건 | |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 수시 | 75개소 | 39개소 | 36개소 | |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 수시 | 83개소 | 39개소 | 36개소 | |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 월1회 | 9회 | 0회 | 9회 | |
온라인 화장예약 접수 건수 | 수시 | 25,349건 | 12,410건 | 12,939건 | |
인터넷 수강등록 이용자 수 | 수시 | 893명 | 75명 | 818명 | |
특별교통수단 이용 모바일 앱 접수 건수 | 수시 | 258,337건 | 80,248건 | 178,089건 | |
공영주차장 월주차 정기권 온라인 접수 건수 | 수시 | 8,466건 | 0건 | 8,466건 | |
쾌적성 |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횟수 | 일일3회 | 75,760회 | 8,399회 | 67,361회 |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실적 | 월1회 | 2,288회 | 994회 | 1,294회 | |
터널 및 지하차도,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 수시 | 132회 | 60회 | 72회 | |
흡입차량 이용 노면 청소 횟수 | 주1회 | 711회 | 346회 | 365회 | |
특별교통수단 차량 내외부 세차 횟수 | 수시 | 1,958회 | 478회 | 1,445회 | |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 년1회 | 8회 | 5회 | 3회 | |
안전성 |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 실적 | 월1회 | 1,923회 | 478회 | 1,445회 |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여부 | 수시 | 이행 | 이행 | 이행 | |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여부 | 수시 | 이행 | 이행 | 이행 | |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 일일3회 | 37,962회 | 18,063회 | 19,899회 | |
낙하물 수거 실적 | 수시 | 27,154회 | 11,817회 | 15,337회 | |
장애인/여성우선 주차구역 운영 실적 | 개소(면) | 80개소(446면)/57개소(247면) |
실적지표 | 이행주기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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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상반기 | 하반기 | |||
접근성 | 사업별 특성 및 고객 유형별 접근성 개선 실적 | 수시 | 219건 | 106건 | 113건 |
시설 내·외부 안내 표지판 정비 실적 | 수시 | 122건 | 62건 | 60건 | |
대응성 |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 수시 | 130회 | 52회 | 78회 |
모니터링 및 현장 바로 코칭 결과 | 월1회 | 4회(108접점) | 2회(74접점) | 2회(34접점) | |
직원 친절서비스(MOT) 조사결과 | 연1회 | 이행 | 이행 | 이행 | |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 수시 | 이행 | 이행 | 이행 | |
고객서비스 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 수시 | 12회 | 2회 | 10회 | |
신속성 |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 월1회 | 1,000건 | 439건 | 561건 |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 수시 | 99.8% | 99.8% | 99.8% | |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 분기1회 | 74회 | 36회 | 38회 | |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 수시 | 이행 | 이행 | 이행 | |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 연1회 | 125회 | 57회 | 68회 |
실적지표 | 이행주기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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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상반기 | 하반기 | |||
편익성 |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 수시 | 1,796회 | 691회 | 1,105회 |
주요행사 홍보 실적 | 수시 | 1,090건 | 832건 | 258건 | |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실적 | 수시 | 1,269회 | 560회 | 709회 | |
신뢰성 |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 반기1회 | 60건 | 34건 | 26건 |
부서별 고객만족도 조사 | 반기1회 | 34회 | 11회 | 23회 | |
자체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연1회 | 1회 | 1회 | - | |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연1회 | 1회 | - | 1회 | |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 연1회 | 이행 | 이행 | 이행 | |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 수시 | 이행 | 이행 | 이행 | |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 수시 | 이행 | 이행 | 이행 | |
충족성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 수시 | 0건 | 0건 | 0건 |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 수시 | 674건 | 317건 | 357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