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도시 부산의 가치를 높이는 초일류 공기업 부산시설공단
실적지표 | 이행주기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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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상반기 | 하반기 | |||
편의성 |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 수시 | 339건 | 339건 | - |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등) | 수시 | 3,259건 | 3,259건 | - | |
미납요금 고지서(문자) 발송 건수 | 수시 | 8,889건 | 8,889건 | - | |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 수시 | 38개소 | 38개소 | - | |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 수시 | 36개소 | 36개소 | - | |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 월1회 | 3건 | 3건 | - | |
온라인 화장예약 접수 건수 | 수시 | 15,966건 | 15,966건 | - | |
인터넷 수강등록 이용자 수 | 수시 | 1,742명 | 1,742명 | - | |
특별교통수단 이용 모바일 앱 접수 건수 | 수시 | 227,016건 | 227,016건 | - | |
공영주차장 월주차 정기권 온라인 접수 건수 | 수시 | 8,413건 | 8,413건 | - | |
쾌적성 |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횟수 | 일일3회 | 85,794회 | 85,794회 | - |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실적 | 월1회 | 1,296회 | 1,296회 | - | |
터널 및 지하차도,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 수시 | 65회 | 65회 | - | |
흡입차량 이용 노면 청소 횟수 | 주1회 | 394회 | 394회 | - | |
특별교통수단 차량 내외부 세차 횟수 | 수시 | 1,045회 | 1,045회 | - | |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 년1회 | 7회 | 7회 | - | |
안전성 |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 실적 | 월1회 | 467회 | 467회 | - |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여부 | 수시 | 이행 | 이행 | - | |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여부 | 수시 | 이행 | 이행 | - | |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 일일3회 | 20,383회 | 20,383회 | - | |
낙하물 수거 실적 | 수시 | 15,185회 | 15,185회 | - | |
장애인/여성우선 주차구역 운영 실적 | 개소(면) | 77개소(426면)/57개소(247면) |
실적지표 | 이행주기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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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상반기 | 하반기 | |||
접근성 | 사업별 특성 및 고객 유형별 접근성 개선 실적 | 수시 | 279건 | 279건 | - |
시설 내·외부 안내 표지판 정비 실적 | 수시 | 66건 | 66건 | - | |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 수시 | 74건 | 74건 | - | |
대응성 | 모니터링 및 현장 바로 코칭 결과 | 월1회 | 1회(23개 접점) | 1회(23개 접점) | - |
직원 친절서비스(MOT) 조사결과 | 연1회 | 이행 | 이행 | - | |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 수시 | 이행 | 이행 | - | |
고객서비스 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 수시 | 3회 | 3회 | - | |
신속성 |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 월1회 | 341건 | 341건 | - |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 수시 | 99.6% | 99.6% | - | |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 분기1회 | 47회 | 47회 | - | |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 수시 | 이행 | 이행 | - | |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 연1회 | 46회 | 46회 | - |
실적지표 | 이행주기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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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상반기 | 하반기 | |||
편익성 |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 수시 | 937회 | 937회 | - |
주요행사 홍보 실적 | 수시 | 118회 | 118회 | - | |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실적 | 수시 | 117회 | 117회 | - | |
신뢰성 |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 반기1회 | 32회 | 32회 | - |
부서별 고객만족도 조사 | 반기1회 | 12회 | 12회 | - | |
자체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연1회 | - | - | - | |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연1회 | - | - | - | |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 연1회 | 이행 | 이행 | - | |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 수시 | 이행 | 이행 | - | |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 수시 | 3건 | 3건 | - | |
충족성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 수시 | - | - | - |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 수시 | 337건 | 337건 | - |
실적지표 | 이행주기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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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상반기 | 하반기 | |||
공익성 | 지역사회 공헌활동 이행 실적 | 수시 | 95회 | 95회 | - |
방역활동 실천사례 | 수시 | 59건 | 59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