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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기간 : 2023. 7 ~10월
  • 조사대상 : 7개 사업, 600표본
  •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부서별 조사결과

조사대상 종합점수 분야별 점수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종합만족도 88.2 88.5 87.9 87.9 89.5 87.8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89.6 89.2 89.6 89.0 91.4 89.0
U-헬스케어센터 90.0 90.2 89.6 89.9 90.3 90.1
부산시민공원 90.5 90.9 90.5 90.1 90.9 90.5
추모공원 85.6 87.4 85.3 84.0 87.8 84.9
유라시아플랫폼 85.4 85.7 82.5 86.0 89.9 83.8
재난안전체험관 89.7 88.2 90.0 90.4 90.9 88.9
꿈나래 어린이극장 83.6 84.2 83.6 83.3 84.5 82.8

번호
제     목 작성자 첨부 작성일자
20 2023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2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24-01-01
19 2022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22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22-09-01
18 2021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2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21-09-01
17 2020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책자)2020년자체고객만족도조사결과보고서.pdf 파일 다운로드 2021-01-14
16 2019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책자)2019년도자체외부고객만족도조사결과보고서.pdf 파일 다운로드 2019-12-03
15 2018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8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9-02-05
14 2017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7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hwp 파일 다운로드 2018-02-02
13 2016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7-02-08
12 2015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5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6-02-03
11 2014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4년_외부고객만족도_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5-02-10
  
  • 컨텐츠 관리부서 : 성과평가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24-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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