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문화시설분야

분야별 이행표준

서비스환경
  • 시민회관을 이용하시는 고객의 편의성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대극장, 소극장, 전시설, 주차장, 유아놀이방, 물품 보관함 등 편의시설 운영 및 확충
  • 고객을 위해 깨끗하고 쾌적한 공연관람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청소 전담인력 지정 및 전 구역(화장실, 휴지통 등) 1일 3회 점검
  • 시민회관을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유형별 안전점검(월1회 이상),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년 1회 이상)
 
서비스과정
  • 시민회관을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장애인·노약자를 위한 승강기 설치, 주차장(236면) 조성, 카페테리아 운영 등
  • 이용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정확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공연 및 대관 이용절차와 사용료 안내 홈페이지 게시(기획공연, 자체공연, 전시실 등)
    • 공연·대관문의 전담 상담인력 배치 및 공연 관람안내를 위한 공연도우미 운영
    • 정기대관(15일 이내) 및 수시 대관(7일 이내)의 승인 여부 통보 서비스 제공
    • 직원 집합교육, 암행평가 및 현장 코칭, 직원서비스 평가, 접점별 대응 매뉴얼 비치
 
서비스결과
  • 시민회관을 이용하는 고객이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다양한 장르의 자체기획공연 및 대형·우수공연 적극 유치
  • 지역문화예술 활성화와 문화양극화 해소를 위한 공익사업을 전개하겠습니다.
    • 지역 예술가 창작활동 지원 및 문화 소외계층 객석 나눔 프로그램 운영
  • 카페테리아 및 편의점, 한슬아트샵 운영에 있어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겠습니다.
    • 식품 원산지 표시, 최상의 식자재 엄선, 철저한 유통기한 준수
    • 한슬 아트샵 내 다양한 작품 구비, 가격 정찰제 준수
  • 주차면수 부족을 적극적인 대중교통 이용안내로 극복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시민회관을 운영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공연 중 휴대전화 사용금지, 비디오 촬영 금지, 음식물 반입금지 등 관람예절 준수
  • 공연 내용에 따른 입장가능연령 확인
  • 지정된 좌석에서의 관람(임의 좌석변경 금지)
 
이용문의
  • 고객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www.bisco.or.kr
  • 콜센터 : 1670-8114
  • 시민회관 연락처
    공연문의 051-630-5258 대관문의 051-630-5255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