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분야별 이행표준

서비스환경
  • 비콘그라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대관신청, 행사안내, 입점업체 안내
    • 비콘그라운드 내·외곽 이용 안내도, 표지판 등 정비
  • 비콘그라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환경미화 전담 인력 배치 시설 전반의 환경미화 및 위생 청결 유지
  • 비콘그라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이상 정기적인 시설물 안전점검과 보수로 사고 예방
    • 24시간 CCTV운영, 상황관리, 순찰을 통한 질서 및 보안 유지
 
서비스과정
  • 비콘그라운드를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이용객, 장애인 등을 위한 편의시설 운영(교통약자 리프트, 승강기 등)
  • 비콘그라운드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서비스 모니터링 및 현장 코칭, 직원 교육, 고객서비스 평가 등 실시
  • 비콘그라운드 이용 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비콘그라운드 이용안내, 불편사항 처리를 위한 고객만족센터 및 홈페이지 운영
 
서비스결과
  • 이용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행사 발굴 등으로 즐거움을 제공하겠습니다.
  • 광장, 회의실 등 대관시설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운영하겠습니다.
 
사회적 만족
  •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희망 나눔 실천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비콘그라운드 내에서는 질서를 유지하고 안전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비콘그라운드 이용 시, 반려동물 목줄 착용
    • 대관시설 내 음주, 흡연 금지, 쓰레기 자체 처리, 화재예방 등 안전준수
 
이용문의
  • 고객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www.bisco.or.kr
    • 대표번호 : 1670-8114
    • 비콘그라운드 연락처: 051-519-0200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