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분야별이행표준

분야별 이행표준

서비스환경
  • 경륜장 이용 고객의 편의성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경륜장 내부 이용 안내도, 표지판 등 정비
    • 경륜장 내 편의시설 점검 및 유지관리(월 1회 이상)
  • 경륜장 주변환경을 쾌적한 휴식공간으로 제공하겠습니다.
    • 청소 전담인력 지정 및 전 구역(화장실, 휴지통 등) 1일 3회 점검
  • 경륜장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 관리 연락처 게시, 플레이라운지 내 양호실 및 수유실 운영
    • 경륜장 내 화장실 불법촬영 점검(주 1회)
 
서비스과정
  • 경륜장 이용고객 유형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객장 내 휠체어석, 승강기 등 운영 관리
  • 경륜장 이용 고객에게 친절하고 상냥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직원 집합교육, 모니터링 및 현장 코칭, 직원서비스 평가, 접점별 대응 매뉴얼 비치
  • 경륜장 이용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플레이라운지 내 안내데스크, 콜센터 운영, 고객의소리 운영 등 민원 유형별 처리기한에 맞춘 답변 제공
 
서비스결과
  • 이용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행사 발굴 등으로 즐거움을 제공하겠습니다.
  • 업무별 매뉴얼을 체계적으로 정비하여 운영관리에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 질서있고 안전한 영업장 운영으로 방문목적을 충족하는 건전한 레저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방문 시 주차면수 부족을 적극적인 대중교통 이용 안내로 극복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운영하겠습니다.
 
사회적 만족
  •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희망 나눔 실천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습니다.
  • 주기적 방역을 통한 지역사회 감염병 예방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 매주 경륜장 전역 방역 활동 실시(주 3회)
 
고객 협조사항
  • 경륜장 내에서는 질서를 유지하고 안전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경륜장 내 차량 및 오토바이 등 출입금지
  • 경륜장 내 인화성 물질, 주류, 동물, 풍선, 공, 총포, 도검, 화학류 등, 고음을 낼 수 있는 물건, 자전거 등 반입금지
 
이용문의
  • 고객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www.spo1.or.kr
  • 대표번호 : 1577-0880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